브랜드소개
서유럽에 불어온 웰빙이라는 바람은 균형과 영양 이라는 소비자의 새로운 기호를 불러왔고, 이에 맞추어 MiSURA는 1974년 약국 판매용 신개념의 식품을 판매하기 시작하며 그 놀라운 혁신을 시작했습니다. MiSURA는 다양한 웰빙식품 가운데에서 꾸준히 소비층을 늘려나가며 국경을 초월한 하나의 식품철학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브랜드특징
“가벼움” “자유” 그리고 “균형”
MiSURA의 3가지 철학은 고섬유질, 고단백, 저지방, 무설탕, 글루틴프리, 에그프리, 밀크프리등의 혁신적인 식품디자인을 통하여 서로 다른 기호를 가진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급 크래커, 비스켓, 시리얼, 파스타 등의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MISURA
  • MISURA
  • MISURA

서브 브랜드

  • 우유와 계란이 없는 레시피

  • 콩 레시피

  • 다양한 곡물 레시피

  • 고식이섬유 레시피

  • 저혈당지수 레시피

  • 무설탕 레시피

  • 나뚜라리카

  • 글루틴프리 레시피

  • 저염식 레시피

  • 소이아